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모던하우스 자연옷칠 혼밥세트_캠핑 우드 식기 추천

by 24부작 2021. 4. 7.

모던하우스 자연 옻칠 혼밥 세트_캠핑 우드 그릇 추천

24부작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집과, 캠핑장에서 분위기 내며 사용할 수 있는 모던하우스 자연 옻칠 혼밥 세트, 나무 머그잔을 구입한 이야기를 해보려 해요!

캠핑용품으로 다양한 식기들이 많지만, 나무를 사용하는 이유는 쇠 긁는 소리를 싫어해서입니다.

캠핑 식기는 대부분 스테인리스가 많잖아요? 그래서인지 밥 먹을 때나 요리할 때 쇠 긁는 소리가 많이 나더라고요~

저는 그 소리를.. 조금 많이 몹시 싫어해서 나무 수저라도 사용하자! 였는데!

너무 예쁜 나무 식기들이 모던하우스에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내 돈 내산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많은 나무 식기들을 팔고 있습니다.

쟁반도 보이고, 접시, 도마, 공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하지만 세트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저는~? 보지 못했어요~

매장마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처음 구매는 캠핑 가서 사용할 용도였지만, 사용하다 보니 너무 예뻐서 사실 집에서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나무 수저는 요리할 때 더욱 많이 써지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품이기도 합니다.

 

 

 

제가 구입한 모던하우스 자연 옻칠 목기 세트입니다!

박스에 세트 상품이 모두 담겨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격정보는 아래에 다른 제품과 함께 비교해서 올려놓았으니 보시면 됩니다 ^^

 

사실 목기는 무인양품(무지), 자주에도 있어요. 근데 가격은 모던하우스가 가장 저렴한듯합니다.

제품의 품질이나 이런 거에 대한 비교는 어렵지만 가성비를 따지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아요.

 

저도 물론 그래서 후다닥 미루던 목기를 구입했습니다.

 

 

 

포장 박스의 뚜껑을 열면 짜잔 하고 예쁜 식기세트의 모습입니다.

구성품으로는 밥공기, 국공기, 수저 세트입니다.

따로 사는 것보다 저렴해서 이렇게 세트 구성을 구입했습니다.

따로 구입하게 된다면 공기 개당 6천 원~이더라고요!

 

저는 이 세트를 다해서 12000원이 안 되는 가격에 구입했으니! 밥공기 국공기 두 개 가격도 저렴한데, 수저까지 덤으로 받으니 1석 2조였습니다! 사야지 사야지 무조건 사야지 하면서 구입했어요!

정확한 가격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이건 같이 구입한 모던하우스 우드 머그컵입니다.

유명한 캠핑 유튜버들을 보면 다들 쓰더라고요! 그래서 꼭 갖고 싶었던 위시리스트 중 하나였습니다.

저 머그잔에 믹스 커피 타 먹고 싶은? 그런 느낌 적인 느낌 다들 오시나요?

집에서 홈카페 할 때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캠핑 가서 법랑 컵을 쓰는데 쇠가 입에 닿는 느낌보다는 나무가 훨씬 좋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막걸리 마실 때도 좋을 것 같은데 냄새 배김이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제가 먼저 해보고.. 내용 공유해드리면 좋겠네요 ㅋㅋ하지만 아직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아끼고 있어요~ 봄 캠핑 가서 사용하려고요!!

 

 

 

이렇게 한 번에 사니까 색깔도 단차 없이 어울리고 좋네요!

같은 라인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만일 다른 브랜드로 다르게 샀으면 나뭇결이나, 색상이 조금씩 다를 수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모던하우스 자연 옻칠 상품 라인을 구입하실 계획이라면 한 번에 이렇게 세트처럼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금씩 다른 색상이 은근 나만 쓰는 사람만 거슬리거든요~

그런 게 상관없는 쿨하신 분들이라면 저렴한 곳 찾아서 구입하시면 되는데.. 제가 오랜 시간 검색해본 결과로는 모던 하우스가 그나마 저렴했던 것 같아요. 배송비도 아끼고요!

 

 

 

감탄하면서 사진을 요리조리 찍고 있으니 뽀니가 와서 관심을 보입니다. 나무 냄새가 좋은가 봅니다.

특유의 목기 냄새가 있는데, 그것에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처럼 별로 예민하지 않다면 문제가 되지 않아요. 오히려 목기 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부분이 걱정이시라면 오프라인에서 냄새 킁킁 맡아보시고 구입하시는 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했던 쇼핑몰과 상품들의 총가격을 공개하겠습니다.

 

저는 이랜드 몰에서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상품명은 리넨 앤키친 자연 옻칠 혼밥세트 개당 11,540원입니다! 

그리고 린넨앤 키친 자연옻칠 우드컵은 할인 없이 개당 7,900원입니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제가 구입한 정보 참고하셔서 즐거운 쇼핑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