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이야기

생리통과 생리불순을 보리지오일로 이겨내기

by 24부작 2021. 1. 13.

안녕하세요
24부작 거리는 삶 이야기
24부작 입니다.

오늘은 저의 건강문제로 이야기를 해보려해요~
여성이라면 모두들 겪거나 겪었거나 하는 그런
중대한 문제입니다.

바로 월경, 즉 생리인데요..


생리통과 생리불순으로 고생하고있는 저 역시
다양한 정보를 구걸할 수 밖에 없는 1인 이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보리지 오일 입니다.


생리를 1년에 몇번 하시나요?
매월 월경을 하시나요?





저는 6개월 이상도 무월경으로 보낸적이있으며
산부인과에서 비정상적으로 자궁내벽이 두껍다고 하시며 자궁내막증식증 검사까지도 했었습니다.
또한 그 두꺼운 자궁내막을 청소하기 위해서 극심한 생리통도 겪고있지요.



여러가지 한약도 먹어보고 했지만 효과는 그때뿐이였어요..
그래서 이곳 저곳 문의해보고 지인이 알려준 정보로는
보리지 오일이 생리불순과 생리통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것이였어요.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감마리놀렌산이
도움이 되는데 감마리놀렌산 성분은
달맞이꽃 등으로 많이 알려진 성분입니다.
보리지 오일은 달맞이꽃보다 감마리놀렌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바로 구입해서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쿠팡 해외직구로 구입을 했는데
1주일도 안걸려서 도착했어요.
배송상태도 좋았습니다.
다만 알약 크기가 꽤 크네요.
저는 약을 잘 삼키기도 하고 잘 넘어가는 소프트젤 재질이라 저는 괜찮았어요.
약넘기는게 힘드신분들은 피하세요..

Jarrow Formulas 보리지 1200mg 소프트젤

COUPANG

www.coupang.com

보리지 오일은

안면홍조
항염증
항암
체지방감소
골다공증
폐경기 증후군
호르몬균형
생리불순
생리통
(너무 많아서 다 쓸수가 없네요)

등 이외에도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댜.


보리지 오일 복용방법은
물과 함께 섭취하고
1일 1개씩 1회~2회
복용합니다.

공복보다는 식사후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저녁 배부르게 먹고나서
하루 한알 먹어요.


저와 제 지인은 일단 이 보리지 오일을 먹기도 하지만
안의 오일로 피부관리도 하고있어요.
건조한 겨울에 먹지 않고
피부에 양보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보리지 오일이 피부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다음날 화장할때
느낌이 달라진걸 느낄 수 있어요.
몸건강도 지키고 피부건강도 지켜야합니다:)

Jarrow Formulas 보리지 1200mg 소프트젤

COUPANG

www.coupang.com

주의하실점은
모든분들이 효과를 보지는 않아요.
저는 도움을 받고 만족하지만요
본인에게 맞는 방법 그리고 도움이되는방법을
꾸준히 찾다보면 꼭 답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생리통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모두 힘내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댓글